코스트코(COSTCO)전용 신용카드 현대카드탄생

코스트코, 내년 5월부터 현대카드만 받는다

코스트코 지역마다 매장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고객들의 소비 생활이 대형마트로 몰리고 있습니다.
특히 코스트코는 다량구매로 소상공인들이나 가게하시는분들에게 판매가 많습니다.

많은 가정의 식료품을 책임지고 있는 코스트코! 코스트코
특히 서울 양재 코스트코는 전 세계 740여 개 코스트코 매장 매출순위의 TOP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조8040억원은 가장 최근의 재무제표(16.9.1 ~17.8.31)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코스트코코리아의 매출액이다.



18년간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던 코스트코!!!

내년 5월부터는 현대카드가 코스트코코리아(이하 코스트코)의 차기 제휴 사업자로 선정됐습니다,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는 ‘1국가 1카드사’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수수료절감의 목적으로 특정 카드사 1곳과의 독점제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휴사인 삼성카드와는 일반 대형마트에서 받는 카드수수료율인 1.5%보다 낮은 0.7% 수수료율로 거래하고 있고.

마트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는 무엇?
현대카드와 코스트코는 새로운 제휴 계약에 따라 코스트코의 국제표준에 적합한 새로운 제휴 상품을 내놓는 한편 상품 홍보와 공동 마케팅 등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기로 했다.
이번 제휴에 대해 현대카드와 코스트코는 고객들이 제휴사 변경으로 느낄 불편을 최소화할 방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코스트코가 고객에게 제공했던 독보적 혜택과 현대카드의 마케팅 역량을 더해 코스트코 회원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하니, 새로운 제휴를 기대해볼 만하다.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주의할점 숙지

1금융권 은행의 저금리 신용대출 받는노하우

저금리 대출, 나도 될까? 30초 자격테스트

은행대출 받기 전 이것은 숙지하고 진행하자

내 신용점수를 올리는 꿀팁

대부업 대출시 숙지사항 모음

Author: da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