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하게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는 대출이 바로 모바일대출이 있습니다.
금융권임에도 불구하고 대출조건이 높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 주부 등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장점입니다.
300만원 모바일대출
모바일대출 중 가장 유명한 상품은 역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우리은행 위비대출 상품입니다.
두가지 상품 모두 소득 및 재직확인 없이 본인의 신용만으로 대출이 가능하고, 자동심사를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1~7등급 이내의 보증보험 증권이 발급되는분이라면 대학생, 무직자, 주부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의 경우 신용등급 8등급까지, 연체자는 불가능)
한도와 이율은 은행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카카오의 경우 최대 300만원까지 최저 연 3.8%의 저렴한 이율로 이용해 보실 수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대출의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최저 연5%대의 이율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두가지 상품 외에도 1금융권인 제주은행, 케이뱅크 등에서 모바일대출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2금융권인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이나 대부업체를 통해서도 모바일대출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단, 대부업체 모바일대출 상품은 앞의 1금융,2금융권 먼저 확인을 해 보시고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체는 이자가 보통 20%이상입니다. 통상24%까지 최고 금리로 결정 됩니다.
법정 최고 금리가 24%이므로 그이상의 금리를 요구 하는곳은 불법입니다. 또한 중간 수수료등을 요구 하는것도 불법이므로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